T-express

번역] 동방신기 WITH인터뷰 후반 & Chandelier 중요 포인트를 소개 ♪ 본문

번역/인터뷰

번역] 동방신기 WITH인터뷰 후반 & Chandelier 중요 포인트를 소개 ♪

rosettawinkle 2014. 12. 19. 15:14


상반기에 이어 『WITH』의 본인 인터뷰를 대공개!!기획。(인터뷰 전반 & 「Spinning」중요 포인트는、여기)

빨리 인터뷰를 보고싶다고 말하는 소리도 들려오는것 같지만 메인 전의 전채(에피타이저)라는것、、우선 이쪽도 소개시켜주세요>O<


flair뮤직비디오의 볼거리르 소개하는 코너 제 2탄。이번은 여기로↓

 mapleChandelier」뮤직비디오의 볼거리는?shine 

night한밤중의 남자night」를 느낄 수 있는Spinning과는 달리、따뜻하지만 애절함이 가슴 가득히 차오르는 이 곡은、동방신기와 팬의 관계에도 오버랩되는 미디엄 발라드 입니다note마지막에 !눈물샘 자극계weep동방신기의굿good포인트를 소개

happy02Chandelier의 이 부분이 포인트 입니다!!!
●윤호의 단추가 많이 달린 니트(virgo마시멜로 붙어있는 것처럼 보여♡달라)
●동방신기 in자연(virgo마이너스 이온 대 분출중wave)
●두사람의 아름다운 옆모습(virgo코 높~아!턱라인이 예~뻐!계속 바라보고싶어!)
●샹들리에가 데굴데굴 굴러다니고 있는 방
virgo그것이 신경쓰이지 않는 정도로의 두사람의 존재감)
●계속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는 창민(virgo겨울이고 손끝이 시려서 일까나?달라)
●갖가지 터틀넥을 입은 두사람(virgo2014년 베스트 터틀넥상 더블 수상입니다crown)
●천천히 열렸던 손의 공간을 닫는、그리고 아래로 내리는 창민(virgo그 사이 약6초。초점이 맞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신경이 쓰여버려서)
●머리를 쿠샷하는 윤호(virgo어라?이거는창민의 버릇이잖아…?)
●두사람의 손과 표정만으로의 연기
(virgo손과 표정만으로도 이렇게도 애절하게 해버리다니crying)
●울었다ーーweep(virgo나도 울었다ーーweep)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하며 눈시울에서 부터 조용히 눈물을 흘리는 창민
눈을(눈동자를)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견디지 못하고 우는 윤호(virgo……crying……)

마지막에 대주목!노래와 댄스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연기도 가능한 동방신기
울지마~지금 당장 그 눈물을 닦아주러 가고싶어~~><
 
라고、생각할 것을 보증할 수 있는Chandelier뮤직비디오
꼭 mora에서 다운로드해서 봐주세요
 
 
flag그 외、중요포인트 시리즈는 여기에서
heart01Sweat(インタビューもあり)
 

그럼 기다리게했습니다!후반에서는 최신 앨범『WITH』수록곡을 테마로 두사람이 상당히 자유롭게 (웃음)말해주었습니다。이것을 읽고나면 『WITH』の의 새로운 측면이 보일거에요confident

 

flair인터뷰 후반은 여기로

——앨범 중반의DIRT」「I just can't quit myself、동방신기의 모습을 즐길 수 잇는 곡이군요。특히「I just can't quit myself」는 경쾌한 로커빌리조인데、가사도 조금 코믹컬하고요

창민:이 곡을 들었을 때、저는 오키나와라든지 그러한 더운 곳에서의 밤에 (하는) 파티가 떠올랐어요。모두 술에 취해、리듬을 타면서、큰 소리로 함께 노래하고 즐기는 모습。그런 파티의 분위기를 상상하면서 불렀습니다

윤호:이 것은 노래를 부르면 즐거워요。라이브에서는 뮤지컬 같은 연출을 해보고 싶습니다。가사는 유머러스하고、DIRT와 반대라고 할까、선수(≒카사노바&노는 남자)같은 이미지가 있어요。또、마이페이스의 남자같은 인상을 받았어요

——마음 먹으면 일직선 같아보이는(웃음)。머리에서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충동적으로 움직이는

윤호:그렇죠 그렇죠(웃음)。

——둘의(중에) 어느 쪽이 이 노래의 주인공에 가까운지

창민:그거야、윤호형이죠(웃음)。

윤호:접니다(웃음)。마음으로 움직이는 타입이라서

——또 하나의 리드곡Chandelier는 노스텔직(향수를 불러일으키는)한 러브송이네요。따뜻한 분위기가 있는데도、동시에 애절함도 불러일으키는 곡이었어요

윤호:이것은 러브송이지만、지금까지 여러분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는 저희들의 마음도 부르고있고、저는 애절함을 강하게 느꼈어요。아플 정도로 애절함을 느끼고있지만、따뜻한 분위기가 있어서、그 애절함을 숨기고있죠。그래서 더더욱 애절함이 증가하는거에요

——이번 투어에서 이 것을 부른다면 울어버릴것 같지 않나요?

윤호:아니요、전혀 울지 않을거에요。……아니、그래도 모르는거니까。그러니까、저는、기분으로 움직이는 사람이니라서(웃음)。

——Chandelier에서 울먹울먹하게 하고다음의 Baby, don't cry로 눈물을 닦으라고 위로하는。그런 동방신기에게 이번에는 여성팬이Spinning당할것같네요(웃음)。

창민:아하하。그렇겠네요ー(웃음)。

윤호:그래도、남자는 그런식으로 부드럽게 하지않으면。이것은 어떤 의미에서는、항상  부르던 동방신기의 노래네요。울고 있는 사람을 끌어 안고、앞으로 나아가자는。앞서 발표한 곡에서는、Telephone랄까。

——팬이라면、Special One은、라이브에서 팬과 하나가 되어、그야말로 Special One=특별한 공간을 만들어갈것 같은 노래네요。

윤호:라이브감이 대단한 곡이죠。「좋아합니다」「목소리를 들려줘」「빛나고있어요」라며、라이브를 즐기고 있는 팬이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메세지를 노래합니다。

창민:「We are one」이라는 가사도 나오죠。우리는 하나다、그러니까 그대는 Special One이다、라는거죠。……캬ー、좋은 가사 아닙니까! 저에게도 특별한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요!(웃음)

윤호:자、다음 (질문) 갑시다ー(웃음)。

——마지막의With Love、따뜻하고도 서글픈 아코디언의 음색으로 시작하는 곡이죠

창민:이 곡은 앨범 중에서도 가창력이 눈에 띄는 곡이라고 생각합니다。왜냐하면、메인 반주가 아코디언 밖에 없어서。라는 거지만、테크닉보다 노래하는 사람의 감정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던 곡이라、오히려 러프하게(거칠게)、기분이 고양되는 그대로 불렀어요。듣고있으면 찡해지는、감동적인 노래를 하고 싶었거든요。

윤호:가사의 내용은 그렇게 애절하지는 않아요。따뜻하고、마이클・잭슨의Heel The World같아 보이는 인류애를 테마로 하고 있습니다만、개인적으로는 매우 쓸쓸하게 느껴지는 곡으로。제 파트가 마지막인데、「여기서 잘자」라는 가사가 있어요。거기는 스스로 납득할 수 있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을때까지、몇번이고 녹음을 하고 수정했어요。저는 이 곡을 부를 때 찡해져서 위험했어요、(감정이) 힘껏 와서。

——이번의 앨범은、러브송이 많습니다만、남녀의 연애뿐만아니라、그런 깊고 넓은 인간애도 불렀군요。

윤호:그렇죠。가족애라던가 동료간의 유대 라든지、큰 사랑을 중심으로 표현해봤습니다。

——그러면、마지막으로。둘이 커다란 사랑에 둘러싸인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것은、언제、어떤 장면입니까?

창민:하루일과가 끝나고、「어이 마시러가자」라고 청하면 언제든지 같이 가주는。그러한 동료가 있는것은 우정이라든가 신뢰라라고 할 수 있는 사랑이구나 생각합니다。또、지난번에 한국 사무소(SM)에서 파티가 있었는데、한밤중까지 와글와글하게 있더라고요。그래서、다음날 아침、잠에 취해 있어서 급하게 옷을 입고 나가려다가 옷을 거꾸로 뒤집어 입은거에요。그것을 사진에 찍혀서 (인터넷에) 올라간건데、여동생에게서「제대로 좀 입고 다녀요」「그래도 그게 오빠의 패션이긴하네(웃음)」라고 웃음섞인 메세지가 왔어요。그러한 농담에도 사랑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할까、항상 (뒤에서 지켜)봐 주고 있는 가족이 있다는 것으로 사랑을 느꼈어요。

——윤호씨는 어떱니까?

윤호:최근 제가 생각하는 것은、돌아갈 곳이 있다는 것은 사랑받는 것이라고 생각하는거죠。집같은 장소。외로워지더라도、돌아갈 장소가 있다면 힘을 내자고 생각하게 되죠、그것이 커다란 사랑이지 않을까요。지난번에、지쳐서 별로 기분도 좋지않았는데、무대에 올라가니까 웃을 수 있었어요。관객들이 웃는 얼굴로 있어서、저도 웃는 얼굴이 되었어요。그럴 때 사랑을 느낍니다。스스로의 기분이 나쁠때、소중한 사람이 아무 말하지 않고 옆에서 살짝 웃어주며 있어준다면、기분이 좋아지는것같은。그러한 것이 사랑을 느끼는 장면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text 猪又 孝(DO THE MONKEY)

 

 with_130.jpg

  cd『WITH』
     btn_buy.png
   movieSpinning」「Chandelier」비디오
     btn_buy.png          btn_artist_page.png 

 

cd『WITH』인터뷰 전반&「Spinning」중요 포인트는、여기로


Comments